검색

PROSUN

메뉴 열기

PROSUN

메인페이지로 이동
메뉴 닫기

카테고리

카테고리 감추기

 



다음은 A/S 궁금 사항입니다. (FAQ)

 

Q. 제품은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

   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

   ▶온라인 경우

      회사 온라인몰” 과 네이버 스마트스토어” 에서 연중 판매하고 있습니다

        회사 온라인몰 바로가기

        네이버 스토어팜 바로가기

        

   ▶오프라인 경우

     선글라스가 시즌 상품이라는 특성으로 여름시즌(39월중)에만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서

     (신세계현대롯데갤러리아 등)서 판매를 합니다백화점별 판매점 및 기간은 시즌에 판매시

     홈페이지에 공지해 드립니다.

 

Q. A/S 사항 및  A/S 비용을 알고 싶습니다 ?

   저희 회사가 판매한 모든 제품은 A/S 가 가능 합니다

   단구입한지 오래된 경우 부품의 단종으로 A/S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

   주요 A/S 사항 및 A/S 예상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

주요 A/S 사항

A/S (예상)비용

다리가 부러졌을 경우

한쪽다리 1만원 (양쪽다리 2만원)

렌즈에 스크레치가 발생한 경우

한쪽렌즈 1만원 (양쪽렌즈 2만원)

안구와 다리연결부가 변형이 된 경우

안구프레임을 교체할 경우 1만원

선글라스테에 스크레치 발생한 경우

안구프레임을 교체 1만원,

한쪽다리 교체 1만원 (양쪽다리 2만원)

연결부등의 변형으로 선글라스 균형이 안맞는 경우

제품 상태를 보고 안내합니다

기타 A/S 가 필요한 경우

제품 상태를 보고 안내합니다

 

   주) A/S 비용은 제품 확인후 제품상태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

       ▶기타 A/S 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전화주세요 (A/S문의 전화 : 053-341-7357)

 

Q. A/S 절차와 기간을 알고 싶습니다 ?

   ⓵ A/S 절차

      ▶ 방법 (빠른A/S 방법) : [고객님 ↔ 회사]

          저희 회사로 직접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

         보내실때는 택배 박스안에 연락처와 A/S사항” 을 간단히 적어서 보내주세요

 

      ▶ 방법 : [고객님 ↔ 판매점(백화점↔ 회사]

         구입하신 해당 판매점(백화점)의 AS/센타에 A/S를 의뢰 하시면 됩니다.

         이럴 경우 의뢰한 판매점(백화점)에서 다시 저희 회사로 A/S 를 보내므로 A/S 기간이 길어  

         집니다 (대략 24주 소요됨)

      

      ▶ A/S 기간 : 27

            A/S 요청 물품이 회사 도착후 27일 내로 A/S 완료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

 

Q. A/S 택배보내실곳 주소를 알려 주세요 ?

      ▶ A/S 택배보내실곳 주소 대구시 북구 오봉로 46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성우광학  (053-341-7357)


Q. A/S비용 입금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 ?

     회사에서 AS 완료후 “A/S비용 택배비 3000을 고객님께 문자안내 드립니다

     → A/S비용을 입금하여 주시면 확인후 발송해 드립니다

      →  A/S비용 입금계좌  :  우리은행 1005-401-578786 성우광학(성복현)

 

Q. A/S시 택배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 ?

    A/S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

    ▶보내실때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택배를 선택하여 선불” 로 보내시면 됩니다

    ▶회사에서 A/S 완료후 고객님께 보낼 택배비는 “A/S비용에 택배비 3000을 포함하여 

      청구합니다 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고객센터

 홈 > 고객센터 > 고객센터

 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다음은 A/S 궁금 사항입니다. (FAQ)

 

 

Q. A/S 사항 및  A/S 비용을 알고 싶습니다 ?

   저희 회사가 판매한 모든 제품은 A/S 가 가능 합니다

   단구입한지 오래된 경우 부품의 단종으로 A/S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

   주요 A/S 사항 및 A/S 예상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

주요 A/S 사항

A/S (예상)비용

다리가 부러졌을 경우

한쪽다리 1만원 (양쪽다리 2만원)

렌즈에 스크레치가 발생한 경우

한쪽렌즈 1만원 (양쪽렌즈 2만원)

안구와 다리연결부가 변형이 된 경우

안구프레임을 교체할 경우 1만원

선글라스테에 스크레치 발생한 경우

안구프레임을 교체 1만원,

한쪽다리 교체 1만원 (양쪽다리 2만원)

연결부등의 변형으로 선글라스 균형이 안맞는 경우

제품 상태를 보고 안내합니다

기타 A/S 가 필요한 경우

제품 상태를 보고 안내합니다

 

   주) A/S 비용은 제품 확인후 제품상태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

       ▶기타 A/S 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전화주세요 (A/S문의 전화 : 053-341-7357)

 

Q. A/S 절차와 기간을 알고 싶습니다 ?

   ⓵ A/S 절차

      ▶ 방법 (빠른A/S 방법) : [고객님 ↔ 회사]

          저희 회사로 직접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

         보내실때는 택배 박스안에 연락처와 A/S사항” 을 간단히 적어서 보내주세요

 

      ▶ 방법 : [고객님 ↔ 판매점(백화점↔ 회사]

         구입하신 해당 판매점(백화점)의 AS/센타에 A/S를 의뢰 하시면 됩니다.

         이럴 경우 의뢰한 판매점(백화점)에서 다시 저희 회사로 A/S 를 보내므로 A/S 기간이 길어  

         집니다 (대략 24주 소요됨)

      

      ▶ A/S 기간 : 27

            A/S 요청 물품이 회사 도착후 27일 내로 A/S 완료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

123456789

 

내 쇼핑정보
보유쿠폰 (0)
관심상품 (0)
주문내역 (0)
인기상품
 
최근본상품
 
장바구니
TOP